3M 스카치 프리미엄 가위 품질보증 서비스 이용기

 

 

쓰던 가위가 들지 않아 스카치 고객지원센터에 전화를 했어요. 080-033-4114
구입처를 물어보길래 구입처를 통해 교환하는 줄 알았는데 주소와 연락처를 물어보고는 택배기사를 보낸다고 하네요. 가위 하나에 택배로 물건을 회수하고 또 택배로 발송해주겠다니 조금은 민망해지네요. 그래도 이왕 서비스를 신청한 것이니 택배 기사님이 오기 전에 가위를 박스에 포장해 놨어요. 통화한 다음날 기사님이 바로 가지고 갔고 그 다음날엔 고객지원센터에서 연락이 왔어요. 제가 쓰던 가위 말고 티타늄으로 된 최신 상품으로 보내주겠대요. 그리고 하루 지나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박스가 튼튼한 것이 마음에 들어 한컷 남겼어요. 이 커다란 박스 속에는 뾱뾱이에 둘러싸인 가위 하나가 들어 있었지요. 유통과정 중 포장이 훼손되어 반품된 제품이었는지 포장이 부스러져 왔어요. 그래도 가위에는 문제가 없어 다행이에요.

 

 

 

 

저의 새로운 가위랍니다. 스카치 티타늄 가위예요. 부드럽고 매끄럽게 잘 잘라지네요. 아무쪼록 오래토록 잘 썼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이렇게 해서 스카치 프리미엄 가위와는 작별인사를 고하게 되었네요.

 

 

 

 

ㅇ 엮인글

 

3M 스카치 프리미엄 가위 사용후기

3M 스카치 양손용 티타늄 가위 사용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