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화장품 장난감은 장난감 티가 너무 많이 나요.

그래서 진짜 같은 장난감 화장품을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이번에 만든 장난감 화장품은 아이섀도랍니다.

스모키 화장을 할 수 있도록

아이보리랑 흑갈색을 넣었어요.

아이들은 진짜 화장품인양 열심히 찍어 바르네요.

 

 

 

 

 

더 리얼한 장난감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진짜 화장품의 케이스가 필요해요.

다 쓴 화장품이 없어서 장난감 화장품을 못만들고 있다가

최근 지인으로부터 오래된 화장품을 입수하여

속을 긁어내고 만들었답니다.

솔직히 만들었다고 하기 민망하지만

만드는 과정을 올려 봅니다.

 

 

 

 

준비물

 

 

가위, 글루건, 빈 아이섀도 케이스, 펠트지

 

 

 

 

 

 

만드는 방법.

 

 

 

1. 빈 아이섀도 케이스를 깨끗하게 닦습니다.

 

 

 

 

 

 

2. 아이섀도 크기에 맞게 펠트지를 자릅니다.

 

 

아무래도 아이섀도 장난감은 손가락으로 많이 문지르게 될 것이기 때문에

보풀방지 펠트지를 썼어요.

두꺼워서 예쁘게 잘리지 않았네요.

 

 

 

 

 

 

3. 아이섀도 케이스에 펠트지를 붙입니다.

 

 

 

 

 

 

 

완성.

 

 

 

 

 

여기에 아이섀도 브러쉬까지 두면 정말 완벽한 장난감 화장품이 되어요.

 

 

 

<뚜껑을 연 모습>

 

 

<뚜껑을 닫은 모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