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 코사지를 만들었어요. howjoyful.com에서 공개한 장미꽃 만들기 도안을 이용하여 조금 다르게 만들었어요. 2mm 와인색 펠트지를 가지고 [도안]에 있는 4번 꽃 심지와 4번 꽃잎 6장, 그리고 3번 꽃잎 8장으로 만들었어요. 맨 마지막 꽃잎 안쪽으로 깃털 장식도 넣었어요. 깃털의 공이 크지요.ㅎㅎ

 

그런데 분명 만들 때에는 장미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보니 장미가 아니라 납작한 솔방울 같은 느낌이 들어요.

도안대로 만들 걸 그랬는지... 색이 짙은 와인색이라 그런건지... 펠트지가 두꺼워서 그런건지...ㅠㅠ

솔방울에 새깃털이 끼여 있는 듯하네요. 그냥 혼자서 '처음 만든 장미꽃이잖아' 하면서 위안 삼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