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job double job

사이드 잡 더블 잡

 

 

사이드 잡 더블 잡
국내도서
저자 : 이영권
출판 : 아름다운사회 2004.09.06
상세보기

 

 

 

지인의 서재에서 발견한 책. 『사이드 잡 더블 잡』. 많은 책 중에서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얇아서. 짧은 시간 동안에 부담 없이 읽기 좋을 것같았다. 책 표지에 노란색으로 적혀 있는"고용 불안정의 이 시대에 본업 이외에 다른 일을 하지 않고서는 미래를 보장받을 수 없게 되었다. 더블 잡(투잡), 사이드 잡으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이 책에서 그 해답을 찾으라!"는 말에 귀가 솔깃했다.

 

그 해답은 네트워크 마케팅이었다. "프로슈머형 비즈니스는 모든 사람들이 일상적인 제품들을 값싸게 사용하면서 동시에 포인트, 마일리지의 형태로 돈을 적립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유통 비용을 절감시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일반 소매점보다 값이 싸거나 최소한 똑같은 가격에 쓰면서 돈을 적립시킬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한다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의 제품을 안쓰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사이드 잡 더블 잡 p.92)

 

일리 있는 말이다. 지금까지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푸는 네트워크 사업체가 있다는 소식을 듣지도 보지도 못했다는 함정이 있만. 내 관념 속에 자리 잡은 네트워크 회사 제품에 대한 인상은 품질은 나쁘지 않지만 품질에 비해 가격이 사악하다. 만약에 정말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 아니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가 있다면 누구라도 그 회사의 제품을 쓰고 싶어 하겠지.

 

 

  1. firenews 2021.05.20 21:37

    이용약관위배로 관리자 삭제된 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