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보홈에듀 카페에서 다운 받은 파일로

 소문자와 대문자 알파벳 자석 교구를 만들었어요.

 

디자인을 해볼까 생각도 했지만

일을 너무 크게 벌리는 것같기도 하고

살짝의 폭풍 검색을 해봐도 이만큼 예쁘게 나온 건 안보이네요.

 

저는 로그인 같은 거 하지 않고 바로 다운 받을 수 있는

파일을 선호하기 때문에 따로 도안을 링크걸지는 않았습니다만

이 자료는 디보홈에듀 카페에 가입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알파벳 소문자>

 

 

 

<알파벳 소문자>

 

 

 

 

 

윈도우의 인쇄 마법사를 이용해서 13*18 사이즈로 인쇄하니

딱 적당한 사이즈로 만들어지네요.

 

 

대문자는 쓸 일이 많지는 않아서 1세트를 만들었고

소문자는 2세트, 여기에 아무래도 자주 등장하는 모음은 2세트를 더 만들었어요.

 

 

 

이 엄청난 양의 알파벳을 일일이 가위질을 하여 우드락에 붙이고

열선으로 우드락을 자르고 뒷면에 네오디움을 하나씩!

 

 사실 자석 붙이는 데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린 것같아요.

 

손쉽게 고무자석을 뚝뚝 붙일 수도 있었지만

아무도 보지 않을 뒷면이 마음에 걸려

네오디움을 대량 구매하였어요.

그렇게 강력한 자력은 필요치 않아 4파이 1mm 짜리를 박았지요.

 

그래도 이렇게 만들고 나니

뒷면에 고무자석을 달지 않고 네오디움을 붙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아무도 보지 않을 뒷면이지만 혼자 흐믓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