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선악을 하나님의 오른편, 왼편으로 나눈다. 이것이 확대 적용되어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를 선악으로 나누는가 하면 정치적으로 좌파와 우파를 선악으로 구분하기도 한다. 기막힌 선악 구분법이다. 특히나 정치는 우리나라에서야 자유주의가 우이고 마르크스주의가 좌에 있지만 그 반대인 나라도 있는데 말이다.

그런데 희한한 것은 좌파 우파가 하나님의 오른편 왼편과는 상관없다는 목사님을 종종 만나곤 하는데 이상하게도 교회를 기반으로 목사님이 만든 정당은 죄다 우파다. 무슨 일일까..?

내가 찾은 답.
하나님이 선한 것을 오른편에 두셨고, 사탄도 저에게 좋은 것을 오른편에 두었다. 하나님편인 자유주의 국가에서는 오른편에 자유진영이, 하나님을 부정하는 마르크스주의 국가에서는 오른편에 사회진영이 놓였다. 하나님이 알기 쉽게 좌우를 구분해 놨는데 사탄이 혼란스럽게 만든 것이다.




참고)
2024년 미국 대선 연설 중 "예수님이 주인"이라는 외침이 들리자 공화당 연설자는 "예수님이 주인"이 맞다고 맞장구를 쳤고 객석에서는 환호가 터져 나왔다. 반면 민주당에서는 "번지수 잘못 찾아왔다"며 연설자가 정색하고 객석에서 야유를 보냈다.
"메리 크리스마스"와 "해피 홀리데이즈"를 두고도 공화당과 민주당이 은근히 힘을 겨룬다.


태아를 낙태하고 아동을 성전환시키는 곳,
수많은 성별을 만들어 남녀의 결혼을 파괴하고
성부-성자-성신을 닮은 가정을 파괴하는 곳에
하나님은 함께할 수 없다.

https://www.youtube.com/shorts/ILCkZImWiJA

+ Recent posts